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by 청년백수 2020. 11. 5.
728x90

안녕하세요 간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광고가 안뜨길래 이상하다 싶어서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해보니...
무효트래픽?! 뭔지도 모르겠고
이메일 확인해보니 이런게 와있더군요ㅎㅠ

애드센스로 몇백 몇천씩 버는분들도 분명
있겠지만... 소소하게 블로그 하나 운영하면서
삭막한세상 가끔 소통도 하면서?
겸사겸사 누군가에게 필요한 광고가있다면
클릭해서 보기도하고...
일주일동안 블로그한번 들어간적이 없어
이제야 알게되었는데 다들 기다리면
정상적으로 돌아온다곤 하는데 씁쓸하네요ㅠ

구글측에서는 본인의 광고를 클릭하거나
제3자의 무한반복으로 무효트래픽이
발생한다고 하는데... 이미 우리는
본인광고 클릭하면 불이익이 있을거라는걸
알고있잖아요?ㅎㅎ

그래서 딱히 눌러볼생각도 안했는데
무효트래픽이라니ㅎㅎㅎ
광고도 따로 설정없이 자동광고만...

너무한건 왜 이렇게 되었는지,
본인 잘못인지 제3자로 인해 생긴 문제인지
알려주지 않는다는거...
일단 여기서 이의신청은 해볼수 있네요~
https://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appeal_form

무효 트래픽 이의신청 - AdSense 고객센터

귀하나 귀하의 사이트, 모바일 앱 또는 YouTube 채널이 애드센스 또는 Ad Manager 프로그램 정책 또는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가 있었나요?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 귀하나 귀하의 사이

support.google.com

혹시 다른분들도 이런경우가 있었으면
댓글로 소통도하고 어떻게 하셨는지
방법도 공유부탁드립니다ㅎㅎ

반응형

댓글